어쨌든 스테비아는 어떻게 '내추럴'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63회 작성일 21-05-25 22:33

본문

설탕 대체 감미료에 관해서는 스테비아가 2017 년에 시장 점유율차지할 예정 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인기있는 이유 중 하나는 스테비아 잎 추출물을 사용하는 감미료가“ 인공 감미료가 없음 ”을 포함하는“천연”으로 선전되기 때문 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 자연 스럽습니까?

실험실에서 생산되는 다른 제로 칼로리 감미료와 달리 스테비아 잎 추출물은 남미에서 자라는 식물 스테비아 레바 우디 아나 에서 추출 됩니다. 식물의 잎에는 감미료를 설탕보다 수백 배 더 달게 만드는 데 사용되는 달콤한 화합물 인 스테비오 사이드 및 레 바우 디오 사이드 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스테비아 잎 추출물은 식물에서 유래하기 때문에 스테비아로 만든 감미료는 일반적으로 천연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데일리 비스트 (Daily Beast) 는 감미료를 생산하는 데있어 큰 음식의 손을 강조하는 스테비아에 대한 쓴 진실 : 그것은 "내추럴"이 아닙니다 .

Paulette Goddard 뉴욕 대학교 의 영양 및 식품 연구 교수 인 Marion Nestle 은 그녀의 블로그에 Stevia 및 기타 "천연"감미료 : Are They? 스테비아 잎 추출물은 실제로 에탄올을 사용하여 실험실에서 처리된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우리는 자연스러운 논쟁의 밑바닥에 도달 할 때라고 결정했습니다.

어쨌든 자연이란 무엇입니까?

자연은 음식 세계에서 실제로 많은 것을 의미하지 않는 용어입니다 . 기록을 위해 "자연"이라는 용어는 현재 FDA 에서 규제하지 않습니다 .

“FDA는 '천연'이라는 용어에 대한 공식적인 정의를 확립하기 위해 규칙 제정에 관여하지 않았지만 '천연'이라는 용어는 인공 또는 합성 (원천에 관계없이 모든 색상 첨가제 포함)이 포함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그 식품에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식품에 추가되었습니다.”라고 FDA의 한 대표가 허프 포스트에 말했다.

그렇다면 스테비아 잎 추출물은 천연입니까?

스테비아 잎 추출물은 천연 공급원 (스테비아 식물)에서 나왔지만 Nestle에 따르면 잎은 에탄올로 실험실에서 처리됩니다 . 처리로 인해 더 이상 자연스럽지 않습니까? 대답은 회색 영역에 있습니다.

스테비아 잎 추출물은 가공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천연으로 판매됩니다. 많은 식품이 우리에게 도착하기 전에 가공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다른 성분 (SweetLeaf의 경우 실리카 및 이눌린)으로 만든 SweetLeaf 와 같은 스테비아를 사용하는 실제 감미료가 있습니다 . 이 두 가지 성분이 "자연 발생"이지만 감미료에 첨가해도 여전히 천연 성분으로 구성됩니까?

아무도 확실하게 대답 할 수없는 질문입니다. 예를 들어, 고 과당 옥수수 시럽을 고려하십시오. 많은 사람들, 특히 FDA 는 천연 원료 인 옥수수에서 가공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천연 감미료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어디에 선을 그리나요?” Rosalind Franklin University of Medicine and Science의 연구 부학장이자 제약 과학 교수 인 Eric Walters는 허프 포스트에 이메일을 통해 요청했습니다. ” 호두 껍질을 벗겨서 '가공'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자연 상태로 먹겠습니까?”

철학적 논쟁입니다.

Walters는 지난 25 년 동안 인공 감미료를 연구 했으며이 주제에 대한 책저술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스테비아 처리가 여전히 자연 스럽다고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때 정말 철학적 논쟁이라고 말합니다.

“생 커피 원두를 먹으면 커피로 인식하지 못할 것입니다. 커피에서 기대하는 맛을 내기 위해서는 발효, 건조, 로스팅을 거쳐야합니다. 로스팅은 지방, 단백질 및 설탕을 열분해 하여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게 된 수십 개의 피라진 및 기타 방향족 화학 물질을 생성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스테비아 잎 추출물이 자연적인지 여부는 최소한 FDA가이 용어를 규제하기 시작할 때까지 자연을 어떻게 정의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FDA가 식품 라벨에 '천연'이라는 용어의 사용을 탐색 해 달라는 소비자 요청에 대한 직접적인 응답으로 FDA는 식품 라벨링에이 용어의 사용에 대한 정보와 대중의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FDA. "우리는 현재 다음 단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식품 라벨에 '자연'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공개 문서에 제출 된 의견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결정합니다.

기록을 위해 Walters는 일반 설탕을 사용하고 적당히 사용합니다. Walters는 "스테비아가 재밌다고 생각합니다 (쓴 맛, 나쁜 시간적 프로필, 이상한 감초 맛)"라고 말했습니다.

소금 한 알 (또는 스테비아)과 함께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자료 출처:https://www.huffpost.com/entry/is-stevia-natural_n_59931809e4b0091416402c4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