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의 단맛을 더하는 방법은 단 것을 주는 그 경우의 메커니즘을 가르쳐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54회 작성일 21-05-23 20:58본문
**자료출처: https://jspp.org/hiroba/q_and_a/detail.html?id=1651&target=number&key=1651
*아래 자료 클릭 하시면 크게 보입니다. 번역은 구글번역을 그대로 올렸는데, 곧 바로잡아 올리겠습니다.
과일의 단맛을 더하는 방법은 단 것을주는 그 경우의 메커니즘을 가르쳐주세요
4 월 후반에 토치의 한 딸기 농장 3 곳에 딸기 따러 갔습니다. 그 안에있는 1 개는 무리를 제치고 딴 딸기가 모든것이 달콤하고 열매도 제대로 광택도 최고의 딸기 이었습니다.
별로 차이 없는 농가에 "여기 딸기는 왜 이렇게 달콤한합니까?"의 질문에 "영업 비밀이지만, 당밀과 스테비아를 주고 있는거야, 잎에 뿌려 주는거야. 그러면 딸기가 달콤되는구나 "라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확실히 당밀은 글자와 같이 설탕 같은 것으로, 스테비아 감미료로 첨가되어있는 만큼 달콤한 것이군요. 이러한 스위티 잎과 열매에 걸쳐 달콤하게 되는 것일까요? 자주 잎의 뒷면에서 수분과 비료를 빨아주어 달콤한 것을 흡수하고 그것이 실로 보내져 단맛을 내고있는 것일까요? 딸기뿐만 아니라 다른 과일도 같은 것입니까? 거기 달게되는 '메커니즘'을 가르쳐주세요. 잘 부탁합니다.
[대답]
인간이 느끼는 과일의 단맛은 신 성분의 함량과 설탕의 함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설탕과 산의 비율이 1보다 크면 단맛으로 인식됩니다. 따라서 당도가 산도보다 훨씬 높을 때 매우 달콤합니다. 그런데 딸기와 과일의 품질 (단맛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살충제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토양에 추가하거나 잎사귀에 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중독되었거나 발암 성이라는 이유로 금지되었습니다. 현재 미량 영양소와 아미노산의 잎사귀 살포는 식물에 영양을 공급하고 성장과 과일 성장을 촉진하는 데 사용됩니다.
잎이 표피층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외부에서 주어지는 물질은 불 투과성으로 간주되지만 실제로는 다양한 물질이 침투 할 수있다. 잎 뒷면에있는 기공에서 들어온다는 생각이 있었지만 수용액이 기공 내부로 들어가기 어려우며, 뿌려진 물질은 잎의 윗면에도 흡수가되지 않습니다. 모공, 그래서 큐티클을 통해 흡수가 발생합니다.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잎에 설탕과 스테비아를 뿌리면 잎의 세포에 흡수되어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옮겨집니다.
딸기 재배에 관해서는 도치 기현 니노미야 초가 잎에 희석 한 당밀과 스테비아 용액을 뿌려 고품질의 "도치 오토메"(일본 도치기산 딸기, 일본 제일의 생산량과 단맛과 과즙이 많다.)를 생산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당밀을 구성하는 다양한 당이 흡수되면 일부는 호흡에 사용되어 화학 에너지로 변환되고 일부는 다른 화합물로 변환되어 새로운 세포를 만드는 재료로 사용됩니다. .. 또한 흡수 된 설탕의 일부는 과일로 옮겨져 단맛의 성분이 될 수 있습니다. 스테비아는 일반 식물을 합성하지 않기 때문에 딸기에 주면 부 자연스러운 화합물이됩니다. 스테비아는 처음에는 감미료로 사용되기 시작했고 발암 성으로 인해 문제로 간주되기도했지만 이제는 농업, 축산, 양 어용 인공 감미료 라기보다는 살충제에 가깝습니다.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되지만 살충제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주요 기능은 항산화 제입니다. 딸기의 경우에도 직접 단맛을 높이기보다는 식물체를 강화시켜 좋은 열매를 맺는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당밀이나 스테비아가 과일의 단맛 증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는 실험을 통해서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원예 관련 연구 논문을 찾아 보면 이미 그러한 보고서가있을 수 있습니다. 스테비아가 과일의 단맛의 일부라면 맛이 달라야합니다. 당밀을 섭취하면 어떤 의미에서는 식물이 광합성을 촉진했을 때와 동일하므로 섭취 한 당밀 성분이 직접 과일의 단맛 성분이되지 않더라도 과일로 전이되는 당 함량은 그것은 전체적으로 증가하고 결과적으로 단맛이 증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